관절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효능 추천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관절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효능 추천

728x90
반응형

지난번 어버이날 기념으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나이드신 부모님께 무엇이 도움될까 생각해봤는데요. 평소 계단을 오르내리거나 대공원 산책을 갈 때 힘들어하시는 모습이 떠올랐습니다.

 

 
최근에 벚꽃구경 갔을때도 벤치부터 찾으시더라구요. 앞으로도 예쁜 추억 쌓으려면 부모님 건강부터 챙겨드려야겠죠? 그래서 관절에 도움되는 음식을 찾아보았죠.
 
여기에는 등푸른생선, 멸치, 통곡물, 토마토, 들깨, 검은콩 등이 있는데요. 하루에 얼만큼 먹는게 적합한지도 모르겠고, 식단에 골고루 반영하기도 번거롭더라구요.
 

 

또 우리 몸의 연골은 한번 손상되면 다시 되돌릴 수 없답니다. 관절 연골을 무리하게 사용하거나 방치하면 관련 질환이 유발될 수 있기 때문에 평소 인지하고 관리하는게 중요해요.

 

 
그래서 결정한 선물이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는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기능성 원료(보스웰리아 추출물)가 함유된 식품이에요.
 
보스웰리아는 미국 국립보건원에 관절건강소재로 제시된 바 있고 글로벌 관절연골 건강 신소재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스펙을 살펴볼게요.

보스웰리아 추출물 1일 2정, 보스웰리아 추출물 1,000mg 섭취, 하루 섭취 권장량 100% 충족
▶ 인체적용시험결과 보유 : 관절통증감소 / 활동장애감소 / 붓기감소

(※실험결과는 개인과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비타민D 칼슘, 인 흡수와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

마그네슘 신경, 근육 유지에 필요, 에너지 이용에 필요

망간 뼈 형성과 에너지 이용,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셀렌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아연 정상적인 면역 기능, 정상적인 세포 분열에 필요

 

부원료 : 비타민C. 해조분말

 

제품의 장점은 역시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기능성 원료, 보스웰리아 추출물이 하루섭취량을 충족한다는 점이에요.

 

1일 2정을 먹는다는 점이 단점이라면 단점이지만 부모님께서 힘들이지 않고 손쉽게 섭취할 수 있어 만족합니다.


저 역시 평소 하이힐을 신고 사무실에서 앉은 자세로 장시간 근무하다보니 관절이 욱씬거린 적이 더러 있었는데요. 젊음만 믿고 챙기지 않던 과거를 반성하고 이번 기회에 부모님과 함께 꾸준히 챙겨봐야겠어요.

 

혹시 저처럼 60대 부모님께 드릴만한 건강 선물 찾는 분, 또는 평소 관절건강을 지키고 싶은 분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