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엘라스틴 콜라겐 효능 여에스더 엘라스틴 추천
본문 바로가기

건강백과

말 엘라스틴 콜라겐 효능 여에스더 엘라스틴 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가족이 사먹고 있는 말 엘라스틴 콜라겐 3세대 말유래 데스모신 추천 후기를 남깁니다.
 
얼마전부터 어머니가 여에스더 엘라스틴을 드시고 싶다고 말씀주셨습니다.
 

특히 말 엘라스틴이라고 거듭 강조하시길래 기존과 무슨 차이가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콜라겐 하면 어류 콜라겐이 잘 알려져 있습니다만
 
말에는 어류보다 데스모신 함량이 7배 가량 높다고 합니다. 이를 3세대 엘라스틴 이라고 하는데요.

반응형

데스모신은 엘.라스틴의 핵심 성분으로 진피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교차 결합에 관여하는 물질입니다.
 
즉 피부 탄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성분이지요. 이소데스모신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로인해 기존의 1세대, 2세대 어류 엘라.스틴보다 3세대 말 엘라스틴이 주목받게 된 것이랍니다.

가격은 브랜드와 스펙에 따라 천차만별입니다만
 
피부 건강에 도움받고자 꾸준히 섭취할 목적이라면 가격보다는
 
해당 제품이 함량을 명확히 표시했고 관련 인증서도 보유했는지 체크해야 합니다.

728x90

제가 고른 제품은 비록 여에스더 엘라스틴은 아.니지만
 
데스모신과 이소데스모신 함유했다고 적혀 있고 HACCP 인증을 받아 선택했습니다.
 
먹는법은 1일 1회 2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정의 크기가 작아 목넘김이 간편했습니다.

한편 여에스더 제품의 경우 데스모신 검출 성적서를 보유하였고 젤리 형태로 먹기 수월해보입니다.
 
또 원료사의 제품 규격 검사서를 보유하였으므로 좀더 신뢰가 가더군요.
 
아쉬운 점이라면 높게 형성된 가격에 비해 섭취용량이 적은 편입니다.
 
젤리가 아.니라도 좋으니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제조해주었으면 하는 마음도 듭니다.

 

 

총 정리하자면 콜라겐은 우리가 나이들수록 감소하여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합니다.
 
이때 함께 먹으면 좋은 음식이 엘라스틴이고, 특히 핵심 성분인 데스모신 함량이 높은 말 엘라스틴이 있습니다.
 
시중에 다양한 제품이 있으므로 가격과 스펙을 확인하여 후회없는 선택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