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임계 알티지 rtg 오메가3 추천 순위
본문 바로가기

건강백과

초임계 알티지 rtg 오메가3 추천 순위

728x90
반응형

본 글의 효능은 식품 자체 아닌 영양성분의 일반정보입니다.
 
rtg 오메가3는 혈중 중성 지질 개선 및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주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초임계 알티지 rtg 오메가3의 특징은 체내 흡수율이 높고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다는 점입니다.
 
현대인은 올바르지 못한 식습관, 운동력 저하, 스트레스 등으로 인하여 혈관 상태가 건강하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지방과 탄수화물 위주의 식단으로 오.메.가6의 섭취 비율이 월등히 높은 편입니다.

일반적으로 rtg 오메가3과 오.메.가6의 적정비율은 1:4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먹는 대부분의 가공식품은 오.메.가6의 함량이 압도적으로 높습니다.
 
둘다 불포화 지방산이지만 오메.가6의 비율이 과다하면 염증 발생 및 각종 질환에 취약해질 수 있답니다.
 
그리하여 먹는게 rtg 오메가3이고, 그중에 체내 흡수율을 높인 초임계 알티지를 찾는 것입니다.
 
저희 가족은 주로 닥터린을 자주 사먹었는데요.

식약처 인증을 받았고 가격도 합리적이었기 때문입니다.

이외 부모님께서 먹고 싶다는 것도 같이 정리해보았는데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익스트림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는 스페인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습니다.
 

 
익스트림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는 가수 김종국이 홍보모델로 활동합니다.
 
특히 스페인 알티지 생산 전문기업 Soulutex사의 원료를 사용했고 EPA와 DHA를 3:2로 황금비율로 배합하였습니다.
 
또 비타민D와 비타민E, 비타민A과 일일 권장량을 충족하여 포함하였습니다.

 

해당 제품이 인기있는 이유는 1.2cm의 소형캡슐이고 비린내를 최소화한 덕분이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알티지 오메.가3는 캡슐의 크기가 큰편이나 익스트림은 작아서 목넘김이 수월합니다.
 
또한 저온 초임계 추출 공법을 적용하여 순도와 생체 이용률을 한단계 끌어올렸습니다.
 

728x90

내츄럴 플러스 알티지 오.메가3는 EPA와 DHA의 합이 1,200mg입니다.
 
비타민 D의 일일권장량도 충족합니다.
 

 
내츄럴플러스 알티지 오메.가3 1200은 상품평이 2만여개에 달할 정도로 인기가 높습니다.
 
배우 차태현이 홍보 모델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제품은 순도 높은 알티지 오.메.가3이며 소형 어류를 사용하여 중금속 오염에 안전한다고  말합니다.

 

 

특히 캐나다에서 직수입한 기능성 식품으로 안정성면에서 돋보입니다.
 
1일 1캡슐 섭취로 대용량 제품이라 온가족이 먹기 좋습니다.
 
기능성 원료의 인체적용시험결과를 보유하였으며 뼈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가 일일권장량을 충족합니다.
 
저온 초임계 추출 공법을 사용한 닥터린 초임계 알티지는 헥산과 잔류 용매가 불검출 됐습니다.
 

 
닥터린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는 배우 송중기가 모델로 유명합니다.
 
꽤 인지도가 높고 판매량도 꾸준해 보입니다.
 
6천여 개의 상품평과 별점도 5점 만점으로 만족도가 높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제품의 스펙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기능성 원료 EPA와 DHA 함유 유지에 관련한 인체 적용 시험결과를 보유하였습니다.
 
또 초임계 저온 추출공법을 적용하였으며 KD PUR 특허 공법의 원료를 사용했습니다.
 

 

 

 
참고로 KD Pharma는 알티지 오.메.가3 생산 전문기업입니다.
 
이는 제품의 품질과 안정성을 보장하는 ISO 인증, 국제 어유의 안정성을 테스트하는 IFOS 등을 획득하였습니다. 
 
섭취방법은 1일 1캡슐로 간편하며 비타민E도 포함하였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