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틴 콜라겐 에버콜라겐 타임 식약처인증 추천
본문 바로가기

건강백과

비오틴 콜라겐 에버콜라겐 타임 식약처인증 추천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저희집에서 꾸준히 사먹는 콜라겐 리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콜라겐은 일단 어머니가 찾으셔서 먹게 된 음식인데요.

저는 아직 관리의 중요성을 못느껴 기능성인증을 받지 못한 것도 챙겨먹지만 어머니께는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마크를 받은 제품만 드리고 있습니다.

 

 
에버콜라겐은 티비 광고에 자주 나오는 식품이지요. 그래서인지 타콜라겐에 비하면 금액에 좀 있는편이지만 따지고보면 고가의 건강기능식품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기도 합니다.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은 50포, 30포로 구분돼 있는데 제가 산건 30포짜리입니다.
제품 케이스에 건강기능식품 마크가 찍혀 있습니다. 성분의 스펙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는 피부2중기능성을 인증받은 원료이고, 한국인을 대상으로한 인체적용시험결과를 보유하였습니다.
 

기능성 원료 저분자콜라겐 함유

프랑스산 비오틴 1일 섭취량 충족

 
 
 
콜라겐은 우리 몸의 피부를 비롯해 근육, 혈관, 뼈, 치아 등 체내 결합조직을 형성하는 성분(식품 아닌 원료의 일반정보)인데요.보통 피부 건강을 위해 섭취하는만큼 관련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보유했다는 점이 믿음직스러웠습니다.

 

 

실험군이 꾸준히 섭취한 결과 실험군의 피부보습, 탄력 등에 도움됐다는데요. 물론 개인과 조건에 따라 실험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만 개선됐으면 하는 기대감은 식약처인증제품이기에 통하는 마음 같습니다.

 

에버콜라겐 타임의 장점은 비오틴도 포함돼 있다는 점이죠. 원산지는 프랑스산이고 1일 섭취량의 3,333%을 충족하는 양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비오틴(b7)은 수용성 비타민으로 잉여분은 땀과 소변 등으로 배출됩니다.

 

 
 
한편 비오틴은 탄수화물과 단백질 대사에 필요한 성분이지만 체내 저절로 생성되지 않으므로 식품을 통해 보충해야 합니다. 그래서 저처럼 매일 하루권장량을 충족하고 싶은 분에 추천하고 싶네요
 

섭취방법은 1일 1포 먹으면 됩니다. 따로 물은 필요 없었고 맛도 상큼하여 호불호가 없는 편입니다. 이렇게 간단히 콜라겐과 비오틴을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러나 아쉬운 점은 과대포장이 아닐까싶습니다. 구태어 이중포장을 할 필요는 없어보였서든요. 아무튼 10포씩 3묶음 돼 있어 개수는 틀림없었습니다. 모쪼록 식약처 인증을 받은 콜라겐을 찾는 분, 겸사 비오틴까지 꼼꼼하게 챙기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