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알로에 효능 영양성분
본문 바로가기

건강백과

먹는 알로에 효능 영양성분

728x90
반응형

이번 포스트는 알로에 효능에 대하여 준비해 보았습니다.. 알로에는 피부미용을 위한 마스크팩 나 수분겔로도 많이 출시된 식재료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집에 알로에겔이 있는데요.

 

 

무더운 계절, 열기로 인하여 피부가 화끈화끈할 때 알로에겔을 발라주고 있습니다. 그러면 신기하게도 피부의 열기가 가라앉고 조금씩 차분해지곤 합니다.

 

 

지금은 여름이 아니라서 알로에겔을 사용하고 있지 않지만, 피부가 지나치게 건조한 겨울에도 가끔씩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알로에는 어떤 영양소를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여 공부해 보았습니다..

먼저 알로에의 보습 효과는 두말하면 입이 아플 정도로 뛰어나다고 할 수 있답니다. 피부의 보습과 진정, 주름 예방 외에도 알로에의 다른 효능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다음은 알로에 자체 아닌 알로에가 함유한 성분이 기본 정보입니다. 알로에는 의약품이 아니므로 섭취 시 개인차가 발생하므로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반응형

 

알로에 성분의 효능

 

  • ​알로인 성분을 함유하였습니다. 알로인 성분은 우리 몸의 장기능에 도움 된답니다. 즉 장운동이 원활하도록 도와주므로 소화력 개선과 변비 예방에 좋겠지요.

 

  • 에틴 성분은 살균과 해독작용 역할을 하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에틴 성분은 체내 축적된 독소을 바깥으로 배출하는데 도움 됩니다.

 

728x90
  • ​피부 진정 효과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가벼운 화상을 입은 부위 및 태양에 그을린 피부에 알로에를 발라주면 좋습니다. 한여름 알로에겔이 인가 높은 이유가 여기에 있지요.

 

  • ​그러나 화상이 가볍지 않다면 바로 알로에를 활용하시기보다 전문의 상담을 먼저 거친 후 결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피부는 소중하니까요. 저 같은 경우는 살짝 데여서 일시적으로 발개진 경우에만 쓰고 있습니다.

 

  • 세포 재생 및 증식을 유도하여 노화방지에 도움 되는 성분이 있습니다. 또 항산화 성분인 베타카로틴과 비타민C와 비타민E 등도 함유하였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박테리아 발생을 줄이고 염증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상 알로에 성분의 효능에 대하여 안내해 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백과] - 보리새싹가루 폴리코사놀 효능 새싹보리 먹는법

 

보리새싹가루 폴리코사놀 효능 새싹보리 먹는법

오늘은 파릇파릇 새싹보리 효능을 준비했습니다. 새싹보리는 이제 워낙 유명해서 아시는 분들 사이에는 살짝 진부한 식재료 같아요. 하지만 여전히 많은 방송매체에서 새싹보리를 다루고 있는

honbabrog.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